티스토리 뷰
목차
현역가왕 한일전은 한국과 일본의 트롯 대표들이 자국의 자부심을 뽐내기 위해 경쟁하는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한국의 '현역가왕'과 일본의 '트롯 걸스 재팬' 상위 7명이 참가하여 양국의 트롯 실력을 겨루게 됩니다.
요즘 핫한 전유진 이게 가왕이다라고 보여주는 실력자입니다.
한일 가왕전으로 시작한 1회 전국 시청률은 11.9% 케이블 포함 전채널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한일 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트로트 국가대표 톱 7이 펼치는 한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 방영 시간
현역가왕 방영시작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MBN에서 방영합니다.
한국 현역가왕 가수 리스트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
일본 후지 TV 트롯 걸즈재팬 톱 7
후쿠다 미라이, 스미다 아이코, 아즈마 아키, 나츠코, 우타고코로 리에, 마코토, 카노우 미유
일본의 대표 가수 스미다 아이코가 부른 노래는 애염교를 불렀다. 점수는 628점으로 다소 아쉬운 점수를 받았다.
그리고 한국 팀 막내인 김다현은 탄탄한 노래실력으로 홍진영의 따르릉을 불러서 660점을 받으면서 마이진과 공동 1위에 올라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역시나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이 가장 빛나는 무대였었다. 일본 대표팀이 뽑은 가장 무서운 선수가 전유진이었고 전유진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모두의 감정을 사로잡았다.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한일가왕전 2회에서는 1대 1 라이브 대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승자는 3판 2 선승으로 결정된다고 하니 모두가 기대하는 무대가 나올 것 같습니다.